티스토리 뷰

토트넘 아스널 경기 중계

반응형

토트넘 홋스퍼는 4월 28일 오후 10시(한국시간 기준) 영국 런던에 위치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2023-24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5라운드에서 아스널과 맞붙습니다.손흥민(31·토트넘 홋스퍼)이 '북런던 더비'에서의 승리를 강조했습니다. 이번 북런던 더비 토트넘 아스날 중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아스널 경기 중계 아래를 통해서 중계 시청 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아스널 경기 중계

현재까지 EPL 32경기를 치른 토트넘은 18승 6무 8패(승점 60)를 기록하며 리그 5위에 올라 있습니다

반응형

토트넘 아스널 경기 중계

반응형

토트넘 아스널 경기 중계 아래를 통해서 중계 시청 하시기 바랍니다

토트넘 아스널 경기 중계

4위인 애스턴 빌라와의 승점 차는 6점이며, 애스턴 빌라는 토트넘보다 2경기를 더 치렀습니다.

반응형

토트넘 아스널 경기 중계 

반응형

토트넘이 계속해서 승리를 쌓아간다면 다음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출전권 획득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습니다.


손흥민, 토트넘의 캡틴이자 공격의 핵심으로서, 15골과 9도움을 기록하며 올 시즌 TOP 4 진입을 위한 팀의 반등을 이끌어야 합니다.아스널을 상대로 반전을 꾀해야 합니다.토트넘은 13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원정 경기에서 0-4로 크게 패배하며 무기력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후 15일간 팀은 재정비의 시간을 가졌습니다.영국 매체 '풋볼런던'에 따르면, 토트넘의 주장 손흥민은 "뉴캐슬전은 나와 팀에게 받아들이기 어려운 결과였다"며, "지난 15일 동안 동료들과 그 경기에 대해 많은 대화를 나누었다"고 전했습니다.

손흥민은 또한 "우리는 어떻게 발전해야 할지에 대해 깊이 고민했다. 토트넘 선수들은 EPL을 비롯한 유럽 주요 리그에서 경험을 쌓아왔다. 뉴캐슬전의 패배를 극복할 것이라 믿는다"고 덧붙였습니다. 4월 28일 일요일에 열리는 그의 커리어 20번째 북런던 더비에서 손흥민은 아스널을 상대로 강력한 모습을 보여줘야 합니다. 

2015-16 시즌부터 시작된 그의 프리미어리그(PL) 여정에서 손흥민은 아스널을 상대로 19경기에서 7골과 2도움을 기록했습니다. 특히 리그에서 아스널을 상대로 6골을 넣으며 역대 PL 북런던 더비 득점 4위에 올라 있습니다. 해리 케인이 14골로 1위인 이 부문에서 손흥민이 2골을 더 추가할 경우, 8골을 기록한 아스널 레전드 로베르 피레스와 동률을 이루게 됩니다.

이번 주일 밤 10시에 독점 생중계될 예정인 이 경기는 손흥민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토트넘 역대 최다골 5위(160골)를 기록하고 비유럽 선수 최초로 토트넘 소속 400경기 출전을 넘긴 그는 또 다른 대기록인 PL 300경기 출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PL에서 297경기를 뛴 손흥민은 올 시즌 중 큰 이변이 없다면 300경기 출전이라는 이정표를 달성할 것으로 보입니다.

토트넘의 라이벌 아스널은 이번 시즌 EPL 우승을 노리는 강력한 팀입니다.아스널은 현재 EPL에서 34경기를 치르며 24승 5무 5패(승점 77점)를 기록, 리그 단독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와 리버풀을 주요 경쟁자로 두고 우승을 향한 치열한 경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토트넘은 아스널을 상대로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손흥민을 중심으로 전략을 세우고 있습니다. 손흥민은 아스널과의 19차례 대결에서 7골과 2도움을 기록하며 뛰어난 활약을 펼쳤습니다.손흥민은 올 시즌 토트넘의 주장으로서 그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고 있으며, 변함없는 에이스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는 올 시즌 EPL에서 29경기에 출전해 15골과 9도움을 기록하며 팀 내 최다득점자이자 최다도움을 기록 중입니다.

영국 축구 전문가들에 따르면 손흥민이 아스널전에서 스트라이커로 선발 출전할 것으로 예상이 된다고 하는데요  이때 2선에서는 티모 베르너, 제임스 매디슨, 브레넌 존슨이 손흥민을 지원할 것으로 보입니다.

손흥민은 "우리는 모두가 기대하는 이 경기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잘 알고 있다"며, "이 더비의 결과가 팬들에게 어떤 의미인지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더해 "우리의 스타일대로 경기하며 온 힘을 다할 것이며, 나는 매 경기 자신감을 가지고 승리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 상대가 누구든 반드시 이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로써 손흥민은 자신의 20번째 북런던 더비를 준비하며 각오를 다지고 있습니다.

 

토트넘 아스널 경기 중계하는곳

반응형

https://www.spotv.com

토트넘 아스날 중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