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네한바퀴 LA갈비 모자 갈비집 주문

반응형


동네한바퀴는 KBS에서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10분에 방영되는 인기 프로그램입니다. 이만기 씨가 진행하는 이 프로그램은 전국의 여러 지역을 탐방하면서 현지 주민들의 삶과 이야기, 관광 명소, 레저 활동, 그리고 지역 특산물들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8월 31일 동네한바퀴 에서 여의도에 줄서서 먹어야 하는 단짠단짠 la갈비집이 있는데 모자가 운영한다고 합니다 아래에서 주문 정보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동네한바퀴 LA갈비 모자 갈비집 주문 아래를 통해서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동네한바퀴 LA갈비 모자 갈비집 주문

동네한바퀴 LA갈비 모자 갈비집 주문

반응형

동네한바퀴 LA갈비 모자 갈비집 주문

반응형

동네한바퀴 LA갈비 모자 갈비집 주문아래쪽에서 주문하세요

동네한바퀴 LA갈비 모자 갈비집 주문

동네한바퀴 LA갈비 모자 갈비집 주문

반응형

동네한바퀴 LA갈비 모자 갈비집 주문

반응형

동네한바퀴 LA갈비 모자 갈비집 주문


이번 동네한바퀴는 여의도를 찾아갑니다 대한민국의 정치와 경제가 움직이는 중심이기도 한 이곳은 국내 최고의 금융 중심지로서 오랜 역사를 품고 있는 이곳은 높은 빌딩 사이에서 치열한 일상을 보내는 이들에게 든든한 한 끼와 달콤한 휴식을 선사합니다. 또한, 각자의 낭만을 좇아 여의도의 숨겨진 매력을 발견하는 이들도 있습니다. 사람냄새 가득한 매력적인 공간과 아름다운 사람들이 있는 서울 여의도, <동네 한 바퀴>의 284번째 여정은 열정과 낭만이 넘치는 여의도동과 신길동으로 떠납니다.

1963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는데 하지만 개업 두달차 라고 하는데요 속사정은 무엇일까요 ? 여의도 줄서는 맛집이라고 소문이 난 모자(母子)의 단짠단짠 LA갈비 집 이라고 합니다 고생 끝에 LA 갈비가 온다 개업 두 달 만에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루는 식당이 있습니다. 바로 어머니 심경희 씨와 아들 박문수 씨가 함께 운영하는 LA 갈빗집입니다

since 1963이라는 간판과 옛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외관이 눈길을 끕니다. 요리 주점을 운영하며 일찍이 사업에 눈을 뜬 아들 문수 씨가, 어릴 적 어머니가 해주던 LA 갈비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어머니를 위해 연 식당입니다. 평생 주부로 살아오다 시작한 식당 일이 힘들어 몸무게가 10kg 넘게 빠졌다는 심경희 씨. 하지만 사업 감각이 뛰어난 아들의 든든한 지원 덕에, 여의도 최고의 맛집으로 자리 잡을 날을 손꼽고 있습니다. 직장인들로 가득한 여의도 한복판에서 ‘엄마의 손맛’을 전파하고 싶다는 모자의 LA 갈비, 동네 지기가 맛본 소감은 어떨까요?

모자 갈비집의 성공 비결은 바로 ‘손맛’과 ‘재료’입니다. 심경희 대표는 오픈 당시부터 현재까지 ‘내 아들에게 해주듯 요리한다’는 마인드를 고수하며, 모든 주문마다 최고의 재료에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LA갈비는 1kg 큰 주물과 600g 작은 주물로 제공되며, 사용되는 주물은 일본 후쿠오카의 ‘키와미야 함바그’에서 사용하는 소모양 주물틀을 현지에서 공수해 자체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곳의 특별함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고품질 원육이 맛의 핵심입니다. 심경희 대표와 박문수 대표는 세계 2위의 육가공 회사인 IBP의 텍사스 상위 8% 탑초이스 등급 우대 갈비를 고집합니다. 지방막을 제거해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탑초이스 LA갈비를 심 대표의 특제 소스에 56시간 숙성시키고, 하이엔드급 파인 다이닝에서 사용하는 라치오날 습식 오븐기로 초벌한 후 최고급 참나무 백탄으로 불맛을 입히는 과정은 길고 고되지만, 그만큼 뛰어난 맛을 보장합니다.

또한, 저렴한 가격도 대중에게 인정받는 요인입니다. 1kg에 59,000원, 600g에 38,000원으로 최상급 LA갈비를 맛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큰 매력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동네한바퀴 LA갈비 모자 갈비집 주문하는곳

반응형

 

심경희 라라랜드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66길 19 102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