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시세끼 임영웅 편 재방송

반응형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되는 ‘삼시세끼 Light’는 전국 농촌, 산촌, 어촌을 누비며 얻은 온갖 재료로 삼시세끼를 만들어 먹는 이야기를 다루는 프로그램입니다.  10년간 함께 밥을 지어 먹으며 식구가 된 차승원과 유해진이 농촌, 산촌, 어촌 곳곳을 돌아다니며 대한민국의 다양한 여름을 만끽하는 방송으로 많은 인기를 누린 바 있는데, 이번에 다시 시작한다고 합니다. 임영웅 이 게스트로 출연하다고 하는데요 아래에서 삼시세끼 라이트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삼시세끼 임영웅 편 재방송 아래를 통해서 중계 시청 하시기 바랍니다

삼시세끼 임영웅 편 재방송

삼시세끼 임영웅 편 재방송

반응형

삼시세끼 임영웅 편 재방송 중계

반응형

삼시세끼 임영웅 편 재방송아래를 통해서 중계 시청 하시기 바랍니다

삼시세끼 임영웅 편 재방송 중계

삼시세끼 임영웅 편 재방송

반응형

삼시세끼 임영웅 편 재방송 중계

반응형


삼시세끼 라이트 임영웅편 방송 보기

지난 2014년 첫 방송된 '삼시세끼'는 농촌, 산촌, 어촌을 누비며 얻은 온갖 재료로 삼시세끼를 만들어 먹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동안 농촌편, 어촌편 등이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차승원은 '차셰프', '차줌마'라는 별명을 얻었고, 유해진과 티격태격 '케미'를 만들어냈습니다.



4년 만에 새 시즌인 '삼시세끼 Light'로 돌아왔습니다. 10주년 스페셜 에디션의 첫 배경은 강원도 평창입니다. 이곳에 도착한 차승원과 유해진은 짐을 풀자마자 양팔을 걷어붙이고 한 끼를 준비합니다.

차승원은 찌개를 끓이다 부족한 재료를 조달하러 갑니다. 그 사이 유해진은 아이디어를 떠올리고 솥 안에 의문의 식재료를 투척합니다. 그러나 유해진이 넣은 재료가 차승원의 심기를 자극하면서 10년 밥 친구 사이에 위기가 찾아올 예정입니다. 차승원의 냉랭한 표정에 유해진은 "이렇게 어려워 보긴 또 처음이네"라며 난색을 표했다는 후문입니다.

앞서 유해진은 여행을 떠나기 전 "허구한 날 부딪힐 거 아냐"라며 불화를 예언했던 만큼, 둘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궁금증을 더합니다. 과연 두 사람의 우정을 갈라놓은 찌개 재료의 정체가 무엇일지 역시 관심이 집중됩니다.

그런가 하면 차승원과 유해진의 '세끼 하우스'에 가수 임영웅이 찾아옵니다. '세끼 하우스'에 모인 세 사람의 만남과 함께 첫 손님 임영웅을 위해 차승원이 준비할 맞춤 잔칫상이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립니다.

차승원, 유해진을 위해 양손 무거운 히어로 임영웅이 세끼 하우스를 찾습니다.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될 tvN ‘삼시세끼 Light’에서 1회 에서 첫 세끼 하우스에 도착한 차승원, 유해진, 그리고 반가운 손님 임영웅의 유쾌한 만남을 기대하게 합니다.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Light(삼시세끼 라이트)' 제작진은 "오늘 첫 방송에는 식사 준비와 손님 맞이에 돌입한 차승원과 유해진의 좌충우돌 적응기가 펼쳐집니다"라고 밝혔습니다.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며 '찐친 케미'를 다시 한번 보여줄 예정입니다.

1회 에는 너른 감자밭을 품은 첫 번째 세끼 하우스에서 보내는 차승원과 유해진의 일상이 담겨 눈길을 끕니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할 일이 까마득해”라며 식사 준비와 천막 공사 등 일에 몰두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10년간 쌓아 온 식구 케미스트리가 돋보입니다.

열무김치에 깍두기까지 반찬 마련에 정신이 없는 차승원과 무한 마늘 까기 굴레에 갇힌 유해진의 노력에 힘입어 세끼 하우스도 눈부신 변화를 맞이합니다. 그중에서도 두 사람의 정성이 그대로 담긴 먹음직스러운 한 상이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합니다.

이와 함께 차승원과 유해진의 여름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새로운 손님도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트로트 제왕 임영웅이 두 사람을 위한 선물을 들고 놀러오는 것입니다. 차승원과 유해진의 핸드메이드 천막 아래에서 음료를 나눠 마시며 ‘세끼결의’를 맺은 임영웅이 과연 세끼 하우스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목이 집중됩니다.



이처럼 ‘삼시세끼 Light’의 1회 에서 농촌에 떨어진 차승원과 유해진, 그리고 새 손님 임영웅의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줍니다 세 사람이 함께 그려나갈 세끼 하우스의 일상이 더욱 궁금해지는 가운데, 짐은 가벼워도 재미와 감동은 무겁게 찾아올 ‘삼시세끼 Light’ 방송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삼시세끼 임영웅 편 재방송 중계하는곳

 

반응형

 

https://tvn.cjenm.com/ko/3boblight/

반응형